티스토리 뷰


1월 6일경 갤럭시탭 s6 라이트 잔상 문제로 액정교체 후기입니다.

작년 8월경 중고로 구매한 갤럭시탭 s6 라이트 받자 마자 유튜브 재생해보았더니 잔상 같은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판매자분께 기계이상있는거 가니냐고 했었네요 .... 알아보니 기기 종특 ㅠㅠ

예전에 엘지 스마트폰에서도 나타났던 저품질의 lcd 스크린에서 나타나는 잔상 문제였습니다.

4월구매제품인지라 1년이 되기전에 AS를 받아야겠다고 생각했고 1월 6일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센터에서 시간이 오래걸리는지라 꼭 예약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예약후 방문하니 바로 기사님께 as안내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제가 적는 내용을 기사님께서 미리 읽어보셔서 s6 라이트의 잔상문제를 이미 알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s6 라이트의 잔상 문제는 주관적인 부분이라 센터에따라 판정이 달라질수 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ㅠㅠㅠ

그래서 걱정했지만 다행이 기사님께서 잔상 외에 불량화소 1개가 보인다며 이 사유로 교체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저도 핫픽셀 하나를 발견했었는데.. 깜빡있고있었죠..

다행히 부품의 재고가 있었고, 약 30분 정도의 시간이 흐른 뒤 액정 디스플레이가 교체된 s6 라이트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마치 새것을 다시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현재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자면..
1. 잔상문제로 액정을 교체하는 것은 기사님의 재량
2. 비록 기기 자체의 문제이지만 1년이내로 센터를 방문할 것
3.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할것.
4. 예약할때 기기명 뿐만아니라 컬러도 미리 적어두시면 서비스 받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s6라이트의 디스플레이 컬러는 전부 동일하지만 부품을 신청할때에는 컬러를 적어 넣어야 기사님께서도 준비가 가능하시다네요!

이상 갤럭시탭 s6 라이트 디스플레이 잔상문제로 교체한 후기 였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ps. 잔상이 있는 갤럭시탭의 사진을 미리 준비를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